시니어커리어 > 첫화면 인재 > 경비.시설보안 근무 확실합니다.
<첫화면 인재정보>


이력서열람신청하기
경비.시설보안 근무 확실합니다.
※ 현재 회원님은 이력서 열람이 제한되어있습니다. 열람권 신청 부탁드립니다.
성명 오** (남, 66세, 1958년생)
주소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병력사항 군필
최종학력 대학(4년)졸업
희망구직조건
희망근무지역 1차지역 : 경기도    >    2차지역 : 전지역
희망직종 보안/경비
희망구직형태 정규직  계약직  아르바이트  인턴직  병역특례  추후협의 
희망급여 면접시협의
특기사항
QA능력
워드(한글·MS워드) 상     중     하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 상     중     하     
스프레드시트(엑셀) 상     중     하     
인터넷(정보검색) 상     중     하     
외국어능력
없음. 상     중     
자격증보유
자격증명 발행기관 취득일자
신임경비원교육 수료 서강직업전문학교 2020-04
소방안전관리자 2급 한국소방안전협회 2017-02
1종보통 운전면허 충남지방경찰청 1994-10
- - -
학력 및 경력사항
날    짜 학 력  및  경 력 사 항
1983. 8.29 ~ 2015. 6.30 국가공무원 32년 근무(우정사업본부) / 녹조근정훈장 수상
자기소개서
[ 성격 ]
  성격은 온화한편이라고 생각하며‘화목한 인간관계’가 최우선이라는 신조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정, 학교, 사회, 여타 조직사회에서 화목한 분위기만 조성 된다면 갈등, 반목, 불협화음은 발생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성격 중 장점은 직장 내에 지시사항, 법규 준수 등 원칙에 충실하고 약속을 잘 지키며, 굳이 단점을 찾는다면 상대방과 대화 시 저의 주장을 과장되게 표현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렇지만 항상 상대방을 먼저 이해하고 ‘역지사지’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저의 성격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는 성격 때문에 직장 내 상.하 간의 갈등을 많이 직면하였지만 매사에 흔들림 없이 정의로움을 견지하고 허물없는 대화와 소통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가 있었습니다. 30년 이상 공직에 근무하면서 습득한 경험과 사회통념에 어긋나지 않는 범위 안에서 합리적 대안을 추구한다면 단점은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 성장과정 ]
  충남 태안의 농촌지역에서 평범한 농부의 6남매 맏이로 태어나 60년대 중반 초등학교를 시작으로 70년대 중.고교를 거쳐 병역(79.6 ~ 82.3)을 마친 후 82년도 9급 국가공무원 행정직 공채에 합격하였습니다. 이후 83년도 8월에 공직(公職)에 입사(경기 양평우체국 9급 임용)하여 32년여 공직에 근무한 후 2015년 7월 명예퇴직 하였습니다. 평소 조상에 대한 숭상과 효(孝)를 중시하는 부모님 슬하에서 엄격한 가정교육을 받고 자라왔으며 형제지간 우애와 가정의 화목을 제1의 실천 덕목으로 삼아‘화목한 가정’을 최고의 가치로 인식하고 생활하여 왔습니다. 부모 형제간의 돈독한 우애와 공경의 생활화는 물론 후세까지 유지 계승되어야 한다는 신념이 굳건하며 더 나아가 직장, 사회생활 모든 영역에서 화목한 인간관계가 최우선이라는 것이 저의 인생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지원동기 ]
  83년도부터 시작한 32년여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잠시 내 인생의 발자취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학교 선생님의 양육과 가르침을 받았던 전반기 30년은 평온한 시간들이었고, 후반기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공직생활 30년은 변화 없는 생활로 매너리즘에 빠져 편안함만 추구하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2015. 6.30 명예퇴직 이후 많은 생각과 은퇴 후의 삶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동안 공직에서 근무하면서 인내심과 책임감, 공공성 추구에 대한 철저한 이행이 체질화 되어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건강한 체력이 뒷받침 되고 의지력 또한 남다르기에 직업에 귀천 보다는 책임감 있고 의미 있는 일에 투신하고 싶은 마음에서 지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입사포부 ]
  30년 이상 공직에 근무하면서 실무자, 중간관리자, 책임자 등 각각의 포지션에서 다양하고 많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특히 퇴직 무렵에는 지원과장 보직을 받아 인사, 보안, 청사관리, 등의 책임자 업무를 수행하면서 소방안전관리, 산업안전 점검 등 안전관리분야를 두루 섭렵하여 경비, 방호업무도 잘 할 수 있습니다.  향후 귀사에 직원으로 선발되어 근무할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따뜻한 동료애를 발휘하여 상호 협조하여 업무를 처리하고, 상사의 업무지시에는 신속하고 완벽한 업무처리로 화목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무엇이든 처음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으며 귀사가 지향하는 경영방침에 어긋나지 않도록 자기계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직장인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합니다.  
                                      위 작성한 내용이 틀림 없음을 확인합니다.